현실과꿈/游戏-Game
바이오웨어의 MMORPG
말쑤
2006. 11. 30. 09:09
대부분 MMORPG의 스토리텔링은 FedEX의 택배 수준이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모인 공간에서 스토리텔링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것이다.
여러 갈래에서 '선택'이 정말 중요하도록 만들 것이다
레벨 상한선에 다다르면 소비한 컨텐츠를 계속 반복하는 형태는 절대 취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모인 공간에서 스토리텔링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것이다.
여러 갈래에서 '선택'이 정말 중요하도록 만들 것이다
레벨 상한선에 다다르면 소비한 컨텐츠를 계속 반복하는 형태는 절대 취하지 않을 것이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68503&category=203&subcategory=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38815&category=102